'공조7' 이경규와 아이들 권혁수, 은지원, 박명수, 이경규, 서장훈, 김구라, 이기광이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공조7' 이경규와 아이들 ⓒ 이정민


권혁수, 은지원, 박명수, 이경규, 서장훈, 김구라, 이기광이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 권혁수, 예능인 같은 배우 배우 권혁수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권혁수, 예능인 같은 배우 ⓒ 이정민


'공조7' 은지원, 40살 된 은초딩 가수 은지원이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은지원, 40살 된 은초딩 ⓒ 이정민


'공조7' 서장훈, 완전 방송인 방송인 서장훈이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서장훈, 겹치기 되면 하차! ⓒ 이정민


'공조7' 김구라, 전문 앉아방송인 방송인 김구라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김구라, 전문 앉아방송인 ⓒ 이정민


'공조7' 박명수, 새로 태어났어요! 개그맨 박명수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지방제거수술을 한 눈가를 가리키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박명수, 새로 태어났어요! ⓒ 이정민


'공조7' 이경규, 예능대부의 호통! 방송인 이경규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이경규, 예능대부의 호통! ⓒ 이정민


'공조7' 박명수-이경규, 다시만난 호통콤비 개그맨 박명수와 방송인 이경규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박명수-이경규, 다시만난 호통콤비 ⓒ 이정민


'공조7' 서장훈-김구라, 프로 불평러들 방송인 서장훈과 김구라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서장훈-김구라, 프로 불평러들 ⓒ 이정민


'공조7' 권혁수-은지원, 은근 어울리는 콤비 배우 권혁수와 가수 은지원이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권혁수-은지원, 은근 어울리는 콤비 ⓒ 이정민


'공조7' 이경규, 은지원 닮고 싶어!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은지원이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서 얼굴을 맞대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이경규, 은지원 닮고 싶어! ⓒ 이정민



<공조7>은 예능계 대부부터 대세 방송인까지 7명이 최고의 콤비 자리를 두고 벌이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26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공조7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은지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