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보수가 다시 살아날까 걱정된다.

17.02.26 08:47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보수가 다시 살아날까 걱정된다.

지금 같으면  보수가 집권하기는 절대 불가능하게 보이지만  선거 때가 되면 다시 살아날까 봐 걱정하지 않을수 없다. 보수는 낯가죽이 더럽게 두꺼워 기회만 보이면 수단 방법을 모두 동원하는 집단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

태극기 바람이 아무리 동원한다고 해도 오늘날과 같이 여론까지 형성할줄은 몰랐고 앞으로 숨죽이고 있든 보수  기득권층들이 기회만 보이면 늙은  보수 변호사들처럼 박근혜 대통령을 염치 코치도 없이 발광하는 모습을 보면 걱정하지 않을수 없다

만일에  이러한 여론이 힘을 받을시 조 중동 과 각종 신문 그리고 종편방송과 공익 방송들이 계속 왜곡된 정보로 박대통령과 자유 한국당과 바른 정당 후보들을 일방적으로 선전한다면 다시   보수 정당들이 당선되지 말라는 법은 없다는 주장이다.

우리 국민들은 모두 정신 차려야 한다. 만일에 보수 정당이 당선은 되지 못할 지라도 많은 득표를 한다면 대한민국 국민은 무시 받을  것이고 세계가 속여먹기 좋은 국민들이라고 얕볼 것이다

우리모두 모든 국민들은 눈과 귀를 크게 열어 세상을 바르게 보는 국민이 되어야 한다. 보수 층들은 미래의 변호의 물결이 얼마나 무서운 물결인지 모르고 있다.  이들에게 정보가 진행시키는 변화의 물결은 위기와 기회를 동시에 몰려오고 있다는 것도 우리 젊은 사람들이 가르쳐 주어야 한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