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빛의 일기' 송승헌, 오윤아와 이영애 사이에서 행복만땅 배우 오윤아, 송승헌, 이영애가 24일 오후 서울 소공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현모양처라는 이미지를 깨고 여자로, 예술가로 시대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어진 삶에 최선을 다하는 여자 '신사임당'의 이야기를 그린 퓨전사극이다. 26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사임당, 빛의 일기' 송승헌, 오윤아와 이영애 사이에서 행복만땅 ⓒ 이정민


배우 오윤아, 송승헌, 이영애가 24일 오후 서울 소공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 이영애, 여신이 그리는 허스토리  배우 이영애가 24일 오후 서울 소공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현모양처라는 이미지를 깨고 여자로, 예술가로 시대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어진 삶에 최선을 다하는 여자 '신사임당'의 이야기를 그린 퓨전사극이다. 26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임당, 빛의 일기' 이영애, 여신이 그리는 허스토리 ⓒ 이정민


'사임당, 빛의 일기' 송승헌, 여심 흔드는 미소 배우 송승헌이 24일 오후 서울 소공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현모양처라는 이미지를 깨고 여자로, 예술가로 시대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어진 삶에 최선을 다하는 여자 '신사임당'의 이야기를 그린 퓨전사극이다. 26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임당, 빛의 일기' 송승헌, 여심 흔드는 미소 ⓒ 이정민


'사임당, 빛의 일기' 오윤아, 섹시미로 승부! 배우 오윤아가 24일 오후 서울 소공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현모양처라는 이미지를 깨고 여자로, 예술가로 시대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어진 삶에 최선을 다하는 여자 '신사임당'의 이야기를 그린 퓨전사극이다. 26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임당, 빛의 일기' 오윤아, 섹시미로 승부! ⓒ 이정민




<사임당, 빛의 일기>는 현모양처라는 이미지를 깨고 여자로, 예술가로 시대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어진 삶에 최선을 다하는 여자 '신사임당'의 이야기를 그린 퓨전사극이다. 26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임당, 빛의 일기 송승헌 오윤아 이영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