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사회

포토뉴스

[오마이포토] 보수단체 회원들 "물보다 깨끗한 박근혜" ⓒ 유성호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국종합무역센터(코엑스) 앞에서 열린 박근혜 대통령 탄핵반대 집회에 참석한 보수단체 회원들과 시민들이 대통령 탄핵 기각을 요구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한 참가자가 들고 온 피켓에는 무궁화를 배경으로 한복을 입은 박근혜 대통령의 모습과 함께 '물보다 더 깨끗한 박근혜'가 적혀 있다.

또 이 현수막에는 '저는 국민의 피 같은 세금 10원도 안먹었습니다. 남편이 있나, 자식이 있나, 저는 재산이 필요없습니다. 저는 오로지 거짓과 조작, 음모 부정부패 세력을 청소하는 죄밖에 없습니다. 저는 국민만 믿고, 국민을 위해 대청소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반발하는 세력은 부정부패를 계속하겠다는 것인지요. 지구촌 선진 일등국민이 될때까지 청소해야합니다'는 글이 적혀 있다.

보수단체 회원들 "물보다 깨끗한 박근혜"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국종합무역센터(코엑스) 앞에서 열린 박근혜 대통령 탄핵반대 집회에 참석한 보수단체 회원들과 시민들이 대통령 탄핵 기각을 요구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 유성호
태그:#박근혜탄핵, #보수단체
댓글4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