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들이 전하는 말하기 노하우! 아나운서연합회 주최로 9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아나운서 말하기 특강> 출판 기념회 기자간담회에서 저자인 김은성, 윤지영 회장, 정용실, 윤인구, 강재형, 박재홍, 강미정, 이자연, 최정민 아나운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오마이포토] 아나운서들이 전하는 말하기 노하우! ⓒ 이정민


아나운서연합회 주최로 9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아나운서 말하기 특강> 출판 기념회 기자간담회에서 저자인 김은성, 윤지영 회장, 정용실, 윤인구, 강재형, 박재홍, 강미정, 이자연, 최정민 아나운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강재형 아나운서, 아나운서들이 전하는 말하기 노하우! 아나운서연합회 주최로 9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아나운서 말하기 특강> 출판 기념회 기자간담회에서 저자인 강재형 아나운서가 책을 소개하고 있다.

강재형 아나운서 ⓒ 이정민


이자연 아나운서 아나운서연합회 주최로 9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아나운서 말하기 특강> 출판 기념회 기자간담회에서 저자인 이자연 아나운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자연 아나운서 ⓒ 이정민


윤인구, 영광의 아나운서 대상! 아나운서연합회 주최로 9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아나운서 대상> 시상식 기자간담회에서 윤인구 아나운서가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윤인구, 영광의 아나운서 대상! ⓒ 이정민


아나운서연합회 윤지영 회장 아나운서연합회 주최로 9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아나운서 말하기 특강> 출판 기념회 기자간담회에서 윤지영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나운서연합회 윤지영 회장 ⓒ 이정민



아나운서 말하기 특강 강재형 윤지영 강미정 이자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