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양파-손승연-정선아,휘트니 역할이라 영광!  21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보디가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은진(양파), 손승연, 정선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배우 케빈 코스트너와 지금은 고인이 된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그대로 사용함과 동시에 휘트니 휴스턴의 히트곡을 뮤지컬 스타일로 재해석해 2012년에 재탄생한 뮤지컬이다. 12월 15일부터 한국 초연 공연.

▲ [오마이포토] '보디가드' 양파-손승연-정선아,휘트니 역할이라 영광! ⓒ 이정민


21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보디가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은진(양파), 손승연, 정선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보디가드' 양파, 휘트니 역할이니까 덥석! 21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보디가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은진(양파)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배우 케빈 코스트너와 지금은 고인이 된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그대로 사용함과 동시에 휘트니 휴스턴의 히트곡을 뮤지컬 스타일로 재해석해 2012년에 재탄생한 뮤지컬이다. 12월 15일부터 한국 초연 공연.

'보디가드' 양파, 휘트니 역할이니까 덥석! ⓒ 이정민



'보디가드' 손승연, 휘트니 역할이라 영광! 21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보디가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손승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배우 케빈 코스트너와 지금은 고인이 된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그대로 사용함과 동시에 휘트니 휴스턴의 히트곡을 뮤지컬 스타일로 재해석해 2012년에 재탄생한 뮤지컬이다. 12월 15일부터 한국 초연 공연.

'보디가드' 손승연, 휘트니 역할이라 영광! ⓒ 이정민



'보디가드' 정선아, 사랑스럽게 뺴꼼  21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보디가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정선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배우 케빈 코스트너와 지금은 고인이 된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그대로 사용함과 동시에 휘트니 휴스턴의 히트곡을 뮤지컬 스타일로 재해석해 2012년에 재탄생한 뮤지컬이다. 12월 15일부터 한국 초연 공연.

'보디가드' 정선아, 사랑스럽게 뺴꼼 ⓒ 이정민




뮤지컬 <보디가드>는 배우 케빈 코스트너와 지금은 고인이 된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그대로 사용함과 동시에 휘트니 휴스턴의 히트곡을 뮤지컬 스타일로 재해석해 2012년에 재탄생한 뮤지컬이다. 12월 15일부터 한국 초연 공연. 

보디가드 양파 손승연 정선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