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 샴푸광고찍어도 될 분위기 배우 송지효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서 머리카락을 넘기며 미소짓고 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아내의 '바람'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내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한 가정을 되찾는 '바람'을 갖게 된 남자의 유쾌하고 상쾌한 코믹바람극이다.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 샴푸광고찍어도 될 분위기 ⓒ 이정민


배우 송지효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서 머리카락을 넘기며 미소짓고 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 월요커플은 그만! 배우 송지효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아내의 '바람'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내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한 가정을 되찾는 '바람'을 갖게 된 남자의 유쾌하고 상쾌한 코믹바람극이다.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 월요커플은 그만! 배우 송지효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아내의 '바람'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내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한 가정을 되찾는 '바람'을 갖게 된 남자의 유쾌하고 상쾌한 코믹바람극이다.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이정민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이선균, 바람은 안돼!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송지효와 이선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아내의 '바람'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내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한 가정을 되찾는 '바람'을 갖게 된 남자의 유쾌하고 상쾌한 코믹바람극이다.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이선균, 바람은 안돼! ⓒ 이정민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예지원-송지효, 바람바람바람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예지원과 송지효가 바람을 부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아내의 '바람'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내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한 가정을 되찾는 '바람'을 갖게 된 남자의 유쾌하고 상쾌한 코믹바람극이다.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예지원-송지효, 바람바람바람 ⓒ 이정민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아내의 '바람'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내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한 가정을 되찾는 '바람'을 갖게 된 남자의 유쾌하고 상쾌한 코믹바람극이다.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