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인력소' 이수근-조세호, 서장훈과 키맞추기 무리수!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인재발굴쇼 <예능인력소> 기자간담회에서 조세호와 이수근이 서장훈과 키를 맞추기 위해 목말을 타고 있다. <예능인력소>는 예능 꿈나무, 예능 재도전자 등 아직 빛을 못 본 방송인들을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의 방송 일자리 찾기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방송계에 숨어있던 예능원석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 [오마이포토] '예능인력소' 이수근-조세호, 서장훈과 키맞추기 무리수! ⓒ 이정민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인재발굴쇼 <예능인력소> 기자간담회에서 조세호와 이수근이 서장훈과 키를 맞추기 위해 목말을 타고 있다.




'예능인력소' 조세호, 오늘은 참석러!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인재발굴쇼 <예능인력소> 기자간담회에서 개그맨 조세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예능인력소>는 예능 꿈나무, 예능 재도전자 등 아직 빛을 못 본 방송인들을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의 방송 일자리 찾기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방송계에 숨어있던 예능원석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 '예능인력소' 조세호, 오늘은 참석러! ⓒ 이정민


'예능인력소' 이수근, 예능기술 전문가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인재발굴쇼 <예능인력소> 기자간담회에서 개그맨 이수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예능인력소>는 예능 꿈나무, 예능 재도전자 등 아직 빛을 못 본 방송인들을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의 방송 일자리 찾기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방송계에 숨어있던 예능원석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 '예능인력소' 이수근, 예능기술 전문가 ⓒ 이정민





'예능인력소' 숨어있는 예능원석 파이팅!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예능인재발굴쇼 <예능인력소> 기자간담회에서 개그맨 조세호, 방송인 서장훈, 방송인 김구라, 개그맨 이수근, 가수 김흥국, 박종훈 PD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예능인력소>는 예능 꿈나무, 예능 재도전자 등 아직 빛을 못 본 방송인들을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의 방송 일자리 찾기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방송계에 숨어있던 예능원석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 '예능인력소' 숨어있는 예능원석 파이팅! ⓒ 이정민


<예능인력소>는 예능 꿈나무, 예능 재도전자 등 아직 빛을 못 본 방송인들을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의 방송 일자리 찾기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방송계에 숨어있던 예능원석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예능인력소 이수근 조세호 서장훈 김흥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