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얼굴 공개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권순일, 조현아, 박용인)가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앨범 < 스틸(Still)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결성 7년차를 맞은 어반자카파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조현아, 그루브한 저음의 박용인으로 구성된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소속사를 옮긴 뒤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한 고백을 하는 순간을 담은 이별 노래다.

▲ [오마이포토] 어반자카파, 얼굴 공개합니다! ⓒ 이정민


그룹 어반자카파(권순일, 조현아, 박용인)가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앨범 < 스틸(Still)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 얼굴 공개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앨범 < 스틸(Still)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결성 7년차를 맞은 어반자카파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조현아, 그루브한 저음의 박용인으로 구성된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소속사를 옮긴 뒤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한 고백을 하는 순간을 담은 이별 노래다.

▲ 어반자카파 조현아, 얼굴 공개합니다! ⓒ 이정민


어반자카파 권순일, 얼굴 공개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 권순일이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앨범 < 스틸(Still)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결성 7년차를 맞은 어반자카파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조현아, 그루브한 저음의 박용인으로 구성된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소속사를 옮긴 뒤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한 고백을 하는 순간을 담은 이별 노래다.

▲ 어반자카파 권순일, 얼굴 공개합니다! ⓒ 이정민


어반자카파 박용인, 얼굴 공개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 박용인이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앨범 < 스틸(Still)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결성 7년차를 맞은 어반자카파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조현아, 그루브한 저음의 박용인으로 구성된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소속사를 옮긴 뒤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한 고백을 하는 순간을 담은 이별 노래다.

▲ 어반자카파 박용인, 얼굴 공개합니다! ⓒ 이정민


어반자카파 조현아, 얼굴 공개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앨범 < 스틸(Still)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결성 7년차를 맞은 어반자카파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조현아, 그루브한 저음의 박용인으로 구성된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소속사를 옮긴 뒤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한 고백을 하는 순간을 담은 이별 노래다.

▲ 어반자카파 조현아, 얼굴 공개합니다! ⓒ 이정민


결성 7년차를 맞은 어반자카파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조현아, 그루브한 저음의 박용인으로 구성된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소속사를 옮긴 뒤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한 고백을 하는 순간을 담은 이별 노래다. 

어반자카파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