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날씨가 부쩍 추워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겨울방학이 다가옴에 따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수많은 여행사에서 싸고 좋은 여행상품들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여행상품을 이용하여 떠나는 사람과 갖가지 인터넷에 있는 정보들을 모아 개인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 등 해외여행의 수요는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해외여행의 수요가 많이 증가하고 있는 이번 겨울 맛있는 음식과 볼거리가 많은 일본 오사카로의 여행은 어떠세요? 오사카에 대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여행의 도움이 되는 소중한 정보들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하늘
 일본 하늘
ⓒ 차경록

관련사진보기


먼저 여행을 떠나기 전에 준비해야하는 항공권과 여러 가지 교통권 등 필요한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바로 비행기 표, 즉 항공권인데요. 요즘은 저가항공사가 많이 생겨나서 저렴한 가격에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공권을 보다 싸게 얻기 위해서 보통 짧게는 8주에서 길게는 20주전부터 비행기 표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일본여행 특히 오사카 여행에 있어서는 일본의 저가 항공사 피치항공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피치항공을 이용하시면 여행의 경비를 감축 시킬 수 있습니다. 일본항공사의 비행기를 타고 간다는 것에 두려움이 많이 생길 수 있지만, 저가항공 특성상 기내에서 특별히 일본어가 필요한 상황이 많이 발생하지 않으며, 일본공항에 도착하였을 시에도 비자발급이 필요 없는 일본은 수속절차가 비교적 쉬운 편이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도톰보리 돈키호테
 도톰보리 돈키호테
ⓒ 차경록

관련사진보기


난바역에 도착하면 오사카 시내에서 가장 큰 번화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칸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로 들어오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이 거치는 곳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존재합니다.

특히 오사카의 여행을 간다면 손을 들고 뛰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한 사람의 간판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구리코라고 불리는 그 간판은 오사카 난바의 최대의 볼거리입니다. 간판이 잘 찍히는 포토존 앞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을 찍으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유의하여야 합니다.

또한 난바에는 돈키호테라고 불리는 잡화점이 있습니다. 돈키호테에서는 팔지 않는 물건이 없다고 생각이 들 만큼 먹을 것부터 생활용품까지 수많은 상품들을 진열해 두고 팔고 있습니다. 안에서 잘 살펴보시면 한국에서 비싼 돈을 주고 산 물건들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물건들이 있으시다면 미리 정리해 두고 쇼핑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오사카 난바의 거리를 걸어 다니다 보면 옷을 파는 옷집이 많이 보이기도 하지만 길거리 음식으로 타코야끼를 팔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타코야끼의 본 고장이라고 불리는 오사카에서 명물의 타코야끼를 맛보는 것은 오사카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청수사의 풍경
 청수사의 풍경
ⓒ 차경록

관련사진보기


일본의 역사를 나타내는 장소 교토를 일본 오사카에서 전철을 통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 일본에 들어와 있던 미국의 유명한 장군인 맥아더 장군이 일본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교토는 일본 옛날 그대로의 전통의 거리와 기모노를 입고있는 일본의 여인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교토의 최대의 관광지는 바로 청수사(기요미즈데라)입니다. 성스러운 물이 흐르는 사찰로 유명한 청수사는 많은 사람들이 성스러운 물을 마시기 위하여 이곳을 방문합니다. 청수사를 관람하려면 최소 2시간은 걸릴 정도로 넓고 웅장한 사찰입니다. 교토를 방문한다면 꼭 성스러운 물을 마셔 좋은 기운을 얻어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교토의 기온거리를 찾아가게 된다면 일본 전통의상인 기모노를 입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기온거리는 일본 전통의 거리로 불릴 만큼 일본의 풍치를 깊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기모노를 입어 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도 기온거리에서 직접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청수사에서 걸어서 얼마 되지 않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청수사를 관람하고 쉽게 찾아갈 수 있어 위치도 비교적 좋습니다.
오코노미야끼
 오코노미야끼
ⓒ 차경록

관련사진보기


마지막으로 교토를 방문하셨다면 꼭 먹고 가야 할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오코노미야끼입니다. 오코노미야끼는 교토가 본고장인 음식으로서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오코노미야끼의 맛을 느끼며 일본의 전통적인 풍토를 볼 수 있는 교토는 오사카 여행 중 꼭 들려야 하는 지역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차경록

관련사진보기


일본의 디즈니랜드와 함께 유명한 놀이공원인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오사카에 있습니다. 최근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해리포터 어트랙션을 신설하여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느껴 볼 수 없었던 여러 가지 어트랙션과 볼거리는 오사카 여행의 최적의 장소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비록 사람이 워낙 많기 때문에 어트랙션을 타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요하여야 하고, 해리포터 존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확약권을 받아야 하는 불편한 점도 있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홈페이지에서 오랫동안 대기하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권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여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시면 더욱 쾌적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태그:#오사카, #여행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