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이동욱-박희본, 다정한 오누이처럼  19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월화드라마 <풍선껌>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동욱과 박희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풍선껌>은 어린 시절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한의사 리환(이동욱 분)과 라디오PD 행아(정려원 분)가 오랜 친구 사이를 넘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 드라마다. 26일부터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

▲ [오마이포토] '풍선껌' 이동욱-박희본, 다정한 오누이처럼 ⓒ 이정민


19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월화드라마 <풍선껌>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동욱과 박희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풍선껌' 이동욱, 박희본 향한 친절 19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월화드라마 <풍선껌>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동욱과 입장하는 박희본에게 친절을 베풀고 있다. <풍선껌>은 어린 시절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한의사 리환(이동욱 분)과 라디오PD 행아(정려원 분)가 오랜 친구 사이를 넘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 드라마다. 26일부터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

▲ '풍선껌' 이동욱, 박희본 향한 친절 ⓒ 이정민





<풍선껌>은 어린 시절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한의사 리환(이동욱 분)과 라디오PD 행아(정려원 분)가 오랜 친구 사이를 넘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 드라마다. 26일부터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 

풍선껌 이동욱 박희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