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커피박람회 전경.
▲ 커피시음행사를 즐기고 있는 시민들 커피박람회 전경.
ⓒ 김용한

관련사진보기


지난 8일 대구 엑스코에서는 대구 커피 & 카페 박람회가 열렸다. 커피와 관련된 여러 정보들과 바리스타들의 솜씨를 엿볼 수 있는 커피 박람회라는 점에서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커피 박람회 기간에는 대구페어가 함께 치러지고, 한국패션센터에서는 전국대학생패션쇼가 함께 개최돼 엑스코 인근은 관람객으로 북적거렸다.

올해로 5회째 맞이하는 커피 & 카페 박람회에는 110개 업체, 330개 가량의 부스가 설치된 상태에서 커피 관련 비즈니스 산업관을 비롯한 시음관, 커피만들기 체험 등의 부스 등이 운영됐다.

이외에도 행사장에서는 커피 관련 보관 냉장고, 케이크, 커피 소품, 커피나무 전시 및 판매, 바리스타 경연, 커피 포럼 등 이색적인 행사도 마련됐다.

대구커피박람회에서 한 커피 소품관련 업체를 둘러보고 있는 시민들.
▲ 커피관련 소품들을 구경하고 이있는 시민들 대구커피박람회에서 한 커피 소품관련 업체를 둘러보고 있는 시민들.
ⓒ 김용한

관련사진보기


커피박람회에서는 커피관련 용품 판매와 시음행사가 많았다.
▲ 커피용품을 둘러보고 있는 시민들. 커피박람회에서는 커피관련 용품 판매와 시음행사가 많았다.
ⓒ 김용한

관련사진보기


이번 박람회 기간에 커피 애호가들의 편의제공과 커피 산업화 발전을 꾀하기 위해 커피투어(앞산, 동성로 일대)와 함께 커피 관련 업체의 할인행사(기간 내 팜프렛 쿠폰활용)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또 일부 코너에서는 입장권에 붙어있는 시음권을 주면 정해진 장소에서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커피 메이드 체험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도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대구 커피 & 카페 박람회(www.coffeefair.co.kr)는 오는 1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며 자세한 일정이나 안내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053-384-7244)에 문의하면 된다.


태그:#커피박람회, #대구커피박람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모든 사람이 기자가 될 수 있다"는 말에 용기를 얻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우리가 바로 이곳의 권력이며 주인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