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포토] '지각 종걸' 맞네
ⓒ 남소연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지각, 뒤늦게 참석하자 문재인 대표와 오영식 최고위원이 이 원내대표를 쳐다보고 있다.

종종 지각해 '지각 종걸'이란 별명이 붙은 이 원내대표는 이날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를 이유로 당내 지도부에겐 사전 양해를 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지각, 문재인 대표의 옆 자리에 앉고 있다.
▲ '지각 종걸' 맞네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지각, 문재인 대표의 옆 자리에 앉고 있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지각, 뒤늦게 참석하자 문재인 대표가 손을 내밀어 악수하고 있다.
▲ '지각 종걸' 맞네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지각, 뒤늦게 참석하자 문재인 대표가 손을 내밀어 악수하고 있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지각, 뒤늦게 참석하자 문재인 대표와 이석현 국회부의장이 악수하며 맞이하고 있다.
▲ '지각 종걸' 맞네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지각, 뒤늦게 참석하자 문재인 대표와 이석현 국회부의장이 악수하며 맞이하고 있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태그:#이종걸, #문재인, #오영식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