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성남=연합뉴스) 최해민 기자 = 경기 성남의 한 교회 60대 목사가 10대 중후반의 여학생 4명을 상대로 상습적으로 성범죄를 저지른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경기 성남수정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안모(69·목사)씨를 구속, 지난 2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4일 밝혔다.

안씨는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고등학교 후배 3명의 딸 4명을 15차례에 걸쳐 강제추행하는 등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 학생 가운데 2명은 친자매였다.

성남의 한 5층짜리 상가건물 5층에 교회를 두고 목회활동을 해온 안씨는 지난해부터 학생들 10여명으로부터 월 수강료를 받고 영어 과목을 가르쳐왔다.

같은 건물 3층에 '선교센터'라는 개인 사무실을 차려놓은 그는 진학상담과 기도를 빌미로 여학생들을 사무실로 불러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처음에는 기도를 해주다가 점차 몸을 만지는 등 추행을 시작해 점차 수위를 높여갔다.

피해 학생들은 "(안씨가) 하나님의 기를 받으려면 이렇게 해야 한다면서 몸을 만졌다"고 진술했다.

안씨는 경찰에서 범행을 부인해오다가 일부 범행에 대해 시인했으며 "귀신이 씌었는지,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모르겠다"고 진술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태그:#성추행, #목사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