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대구한의대 약선식품브랜드화사업단이 지난달 26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5 한가위 명절상품전'에서 홍보를 하고 있다.
 대구한의대 약선식품브랜드화사업단이 지난달 26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5 한가위 명절상품전'에서 홍보를 하고 있다.
ⓒ 대구한의대

관련사진보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울 코엑스에서 지난달 26일부터 4일간 열린 '2015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에서 지역대학 브랜드가 소비자가 뽑은 우수상품 우수단체로 선정되어 지역경제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RIS 약선식품브랜드사업단(단장 김수민)은 공동브랜드 '자연올림' 제품으로 1000여 가지 제품 중 소비자가 직접 투표로 결정해 우수단체로 평가받는 영광을 안았다.

자연올림은 약선식품브랜드화사업단에서 만든 공동브랜드로 "모든 것의 시작은 자연에서 비롯되며 농부가 그 자연을 올린다"는 뜻을 이미지화 한 제품이다. 약선식품브랜드화사업단은 이번 상품전에서 '약선 영덕 담은소스'가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

김수민 단장은 "자연올림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며 "사업단은 더욱 안전한 먹거리 생산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추진해 지역 특화사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약선식품브랜드화사업단은 지난해 한가위 명절상품전에서도 '자연올림'으로 브랜드부문 우수단체로 선정되었었다.



태그:#대구한의대, #명절상품전, #우수상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