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리얼막장 모험활극!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tvN <신서유기> 제작발표회에서 저팔계 강호동, 손오공 이수근, 삼장법사 이승기, 사오정 은지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쇼로 중국 산시성 시안에서 4박 5일 동안 촬영을 한 '리얼막장 모험활극'이다. 4일 오전 온라인과 모바일로 공개 예정.

▲ '신서유기' 리얼막장 모험활극!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tvN <신서유기> 제작발표회에서 저팔계 강호동, 손오공 이수근, 삼장법사 이승기, 사오정 은지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쇼로 중국 산시성 시안에서 4박 5일 동안 촬영을 한 '리얼막장 모험활극'이다. 4일 오전 온라인과 모바일로 공개 예정. ⓒ 이정민


개그맨 이수근이 방송 복귀 소감을 밝혔다. 이수근은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tvN <신서유기> 제작발표회에서 "2년 만에 큰 무대에 서서 긴장된다"고 운을 똈다. 이날 이수근이 무대에 오르자 객석에서는 박수가 나오기도 했다.

이수근은 지난 2013년 불법 도박 혐의로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한동안 자숙하던 그는 지난 5월 < SNL 코리아 > 김병만 편에 출연하고 지난 6월에는 KBSN <죽방전설>에 출연하며 복귀의 길을 모색했지만 여의치 않았다. 이제 <신서유기>에서 주인공인 '손오공' 캐릭터를 맡으며 다시 한 번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이수근은 "한때 너무나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드렸다"면서 "멤버가 되면서 사실 말씀을 안 드렸는데 나 때문에 출연진, 제작진이 받지 않아도 될 비난을 받기도 해서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이 컸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 또한 내가 겪어야 할 일"이라면서 "재밌는 모습, 유쾌한 모습,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어느 정도 보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지난 8월 중국 촬영에서 재밌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담아왔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신서유기>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로 호흡을 맞췄던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은지원과 나영석 PD, 최재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이다. <신서유기>는 오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인터넷 방송으로 간 나영석 PD의 실험 "무조건 웃기게, 무조건 재밌게"

신서유기 강호동 나영석 이수근 은지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