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결승 승리 후 '환호'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선희가 준결승에서 폴란드의 푸다 마타 위크토리아를 15-8로 누르며 환호하고 있다.

▲ 준결승 승리 후 '환호'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선희가 준결승에서 폴란드의 푸다 마타 위크토리아를 15-8로 누르며 환호하고 있다. ⓒ 소중한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준결승에서 폴란드의 푸다 마타 위크토리아를 15-8로 가볍게 제압한 김선희는 결승에선 아쉽게도 1점 차로 져 무릎을 꿇었다.

준결승 승리 후 두 손을 불끈 쥐고 환호했던 김선희는 결승에서 패한 후 경기장 바닥에 앉아 고개를 숙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시상대에 오른 김선희는 웃음으로 아쉬움을 달래며 값진 은메달을 들어 보였다.

이날 김선희의 메달을 비롯해, 한국은 개막 후 지금까지 금메달 10개, 은메달 8개, 동메달 8개를 따냈다.

접전 펼치는 펜싱 사브르 김선희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 접전 펼치는 펜싱 사브르 김선희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 소중한


아쉬운 승부, 바닥에 '털썩'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결승전 패배 직후 김선희가 아쉬운 듯 경기장 바닥에 앉고 있다.

▲ 아쉬운 승부, 바닥에 '털썩'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결승전 패배 직후 김선희가 아쉬운 듯 경기장 바닥에 앉고 있다. ⓒ 소중한


결승전 패배... 고개 숙인 김선희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선희가 결승전 패배 후 아쉬운 듯 무릎을 꿇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

▲ 결승전 패배... 고개 숙인 김선희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선희가 결승전 패배 후 아쉬운 듯 무릎을 꿇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 ⓒ 소중한


값진 은메달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시상대에 오른 김선희가 웃음으로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 값진 은메달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펜싱 여자 사브르 종목에 출전한 김선희(27, 서울시청)가 6일 오후 김대중컨벤션센터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에서 러시아의 바샤 안나와 접전을 벌였으나 15-14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시상대에 오른 김선희가 웃음으로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 소중한




☞ 관점이 있는 스포츠 뉴스, '오마이스포츠' 페이스북 바로가기

광주유니버시아드 펜싱 사브르 김선희 은메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