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이준석, 홍진호 이기고 말꺼야  23일 오전 서울 상암CGV에서 열린 tvN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제작발표회에서 홍진호가 시즌1에서 자신때문에 예선탈락했다며 원망섞인 말을 하는 이준석의 이야기를 들으며 묘한 표정을 짓고 있다.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은 시즌 1,2,3의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비롯한 역대 최강자들이 총출동해 심리전과 두뇌 대결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쇼다. 27일 토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이준석, 홍진호 이기고 말꺼야 ⓒ 이정민


23일 오전 서울 상암CGV에서 열린 tvN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제작발표회에서 홍진호가 시즌1에서 자신때문에 예선탈락했다며 원망섞인 말을 하는 이준석의 이야기를 들으며 묘한 표정을 짓고 있다.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이준석, 홍진호 이기고 말꺼야   23일 오전 서울 상암CGV에서 열린 tvN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제작발표회에서 이준석이 시즌1에서 자신을 탈락시킨 홍진호(밑에서 오른쪽부터 두번째)에게 주먹질을 하는 장난을 하고 있다.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은 시즌 1,2,3의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비롯한 역대 최강자들이 총출동해 심리전과 두뇌 대결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쇼다. 27일 토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

▲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이준석, 홍진호 이기고 말꺼야 ⓒ 이정민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은 시즌 1,2,3의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비롯한 역대 최강자들이 총출동해 심리전과 두뇌 대결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쇼다. 27일 토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이준석 홍진호 `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