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도균, 양금석에게 바치는 연주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불타는 청춘> 기자간담회에서 김도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불타는 청춘>은 중년의 싱글남녀 스타들이 1박2일 동안 여행을 떠나 새로운 친구를 만들며, 열정과 젊음을 되찾는 '안티에이징'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5분 방송.

▲ [오마이포토] '불타는 청춘' 김도균, 양금석에게 바치는 연주 ⓒ 이정민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불타는 청춘> 기자간담회에서 김도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불타는 청춘' 김도균, 양금석에게 바치는 연주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불타는 청춘> 기자간담회에서 김도균이 기타 연주를 선보이고 있다. <불타는 청춘>은 중년의 싱글남녀 스타들이 1박2일 동안 여행을 떠나 새로운 친구를 만들며, 열정과 젊음을 되찾는 '안티에이징'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5분 방송.

▲ 김도균, 양금석에게 바치는 연주 ⓒ 이정민



<불타는 청춘>은 중년의 싱글남녀 스타들이 1박2일 동안 여행을 떠나 새로운 친구를 만들며, 열정과 젊음을 되찾는 '안티에이징'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5분 방송.

불타는 청춘 김도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