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구라하, 귀엽게 브이!  카라의 구하라가 26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는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의 타이틀곡 '큐피드'는 프로듀싱팀 e.one(최현준, 정호현)과 작곡가 EJ SHOW의 작품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 [오마이포토] 카라 구라하, 귀엽게 브이! ⓒ 이정민


카라의 구하라가 26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카라 구라하, 언제나 당당하게!  카라의 구하라가 26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는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의 타이틀곡 '큐피드'는 프로듀싱팀 e.one(최현준, 정호현)과 작곡가 EJ SHOW의 작품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 카라 구라하, 언제나 당당하게! ⓒ 이정민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는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의 타이틀곡 '큐피드'는 프로듀싱팀 e.one(최현준, 정호현)과 작곡가 EJ SHOW의 작품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카라 구하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