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광명시는 기형도 문학관 건립 추진을 위해 사전 홍보와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거주지에 상관없이 기형도 시를 사랑하고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4월30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500명이다.

광명시는 2017년 개관을 목표로 시인 기형도 문확관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기형도 문학관은 소하동 KTX 광명역 부근에 있는 기형도 문화공원 안에 3층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문학관에는 기형도 시인의 자료 전시를 비롯해 다양한 문화 강의와 토론을 위한 교육장과 작가들의 창작공간으로 조성된다.

서포터즈는 시인 기형도와 그의 시를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문학관 건립 홍보, 아이디어 제안, 문학제 등 각종 행사 참여, 문학관에서의 공연 및 문화·예술 분야 등의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시인의 삶의 발자취에 동참하게 된다.

광명시는 6월중에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진 후 기형도 시‧노래 콘서트 참여, 문학답사 참가, 기형도를 좋아하는 서포터즈와의 교류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신청방법은 광명시 홈페이지(gm.go.kr), 문화관광 홈페이지(tour.gm.go.kr), 인터넷신문 생동감 홈페이지(news.gm.go.kr)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yoon9286@korea.kr) 또는 팩스(02-2680-6177)로도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광명시청 문화관광과(☎ 02-2680-6940)로 하면 된다.


태그:#광명시, #기형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