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침산 화성파크 오피스텔의 야경
 침산 화성파크 오피스텔의 야경
ⓒ 화성산업

관련사진보기


주거형 오피스텔이 진화화면서 실속파 고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침산 화성 오피스텔이 각광을 받고 있다.

침산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은 1202세대의 아파트와 함께 어우러져 438실을 갖춘 1개 동으로 61㎡와 97㎡의 2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파트 못지않은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간추고 있다.

오피스텔 3층에는 다양한 운동기구를 갖춘 체력단련 공간인 휘트니스와 생활의 편의를 높인 코인세탁실, 게스트하우스, 카페테리아를 갖추고 있으며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이 도입되어 있다. 또한 스카이라운지와 하늘정원이 구성되어 있어 휴식을 위한 최적의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오피스텔은 또 첨단 디지털시대를 앞서가는 스마트한 라이프를 구성하고 있기도 하다. 홈오토메이션을 통해 원격검침 및 방문자의 화상을 저장할 수 있고 공동 및 세대현관 통합출입카드, 지정차량 도착알림기능을 자랑한다. 입주민의 사생활보호를 위한 최선의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다.

각 오피스텔에는 천장매립형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주택형에 맞는 빌트인 가전과 가구를 갖추고 있어 최적의 실용공간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각 타입별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으로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침산 화성 오피스텔 인근 경북도청 이전터는 연암드림밸리로 조성되어 3500여 명의 고용유발효과가 기대된다. 연암드림밸리는 창조경제 및 ICT인재양성을 위해 종합센터, 창조아카데미, 한국SW종합학교, 오픈 랩 허브, 퓨처월드 등이 들어선다.

또 옛 제일모직 터에는 대구창조경제단지가 착공된 가운데 벤처중소기업 지원, 창업펀드 및 벤처기업 투자, 창의인재 육성과 창조경제 공간 조성을 통해 대구를 sadj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미래 성장동력의 중심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의 분양은 화성산업(053-353-1640)으로 하면 된다.



태그:#침산 화성드림파크 오피스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