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에서 파이터 신정태 역의 배우 김현중이 4일 오후 서울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오마이스타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겸 배우 김현중 ⓒ 이정민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전 여자친구의 임신설 등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난 1월 초, 전 여자친구인 최아무개씨가 김현중에게 임신 소식을 전했다"면서 "이후 김현중과 김현중의 부모가 최씨와 최씨의 부모에게 임신 여부와 임산부 건강 상태 확인을 위해 양측이 합의한 병원과 의사를 통한 진찰을 요청했으나 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한 월간지는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가 임신 4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김현중이 오는 9월 아빠가 된다고 보도했다. 이 여자친구는 지난해 김현중을 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최아무개씨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9월 최씨와 합의한 뒤, 만난 것은 사실이나 연말에 서로 합의 하에 헤어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현재 최씨 측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서 "어제 보도 이후에도 최씨 측에 임신 확인을 요청했으나, 현재까지도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결혼설에 대해 소속사 측은 "양가 부모가 만나서 결혼에 대한 얘기가 오가고 있다는 것 또한 사실무근"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김현중이 최씨의 임신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고 전했다"고 덧붙였다.

김현중 공식입장 임신설 결혼설 결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