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두근두근 인도>에 합류하는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왼쪽부터)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두근두근 인도>에 합류하는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왼쪽부터)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미나 기자| 아이돌 그룹 엑소 수호, 인피니트 성규, 씨엔블루 종현이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두근두근 인도>에 합류했다.

29일 <두근두근 인도> 관계자는 <오마이스타>와의 통화에서 "수호와 성규, 종현이 프로그램에 합류했다"며 "<두근두근 인도>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예체능> 등을 연출했던 이예지 PD의 신작으로, 시즌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제작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인도에 가는 멤버는 수호, 성규, 종현 외에 세 명이 더 있다"며 "나머지 멤버들 모두 이들과는 '술친구' 사이다. 성격도 제각각이고 데뷔 시기도 다르지만, 이미 친분이 있는 사이인 만큼 '케미'(조합)도 남다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 관계자는 "멤버들은 2월 초 인도로 출국해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단순한 여행기는 아니고, 이들과 인도 시민들이 무언가를 하는 이야기를 담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두근두근 인도>는 오는 4월 방영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아직 편성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두근두근 인도 수호 성규 종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