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요대전' 비스트, 변치않는 짐승돌 비스트가 2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 SBS 가요대전 포토월 >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비스트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언혁 기자| 그룹 비스트가 제29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무대에서 공연을 하지 않는다.

골든디스크 사무국 측은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비스트는 예정대로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출연해 수상을 하지만, 공연은 진행하지 못한다"면서 "비스트 멤버들과 기획사는 예정된 공연을 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주최 측이 비자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제29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14일과 15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 완스다중신에서 열린다. 시상식에 참석하는 가수들이 대거 중국으로 떠난 가운데 갓세븐(GOT7), 방탄소년단, 비스트 등이 공연비자를 발급받지 못했다. 특히 비스트는 멤버 중 손동운만 비자를 발급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사무국 측은 "갓세븐은 공연비자를 취득하지 못한 (멤버)뱀뱀과 유겸을 제외하고, 방탄소년단은 정국을 제외하고 공연을 펼친다"면서 "해당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갓세븐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팬사이트에 "주최 측의 업무 착오로 뱀뱀, 유겸의 비자 발급에 차질이 생겨 골든디스크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비스트 골든디스크 갓세븐 방탄소년단 허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