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  진모영 감독, 독립영화에 애정을 독립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의 진모영 감독과 한경수 PD가 18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아트하우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는 76년을 연애하듯, 생을 함께 해온 백발 노부부(89세 소녀감성 강계열 할머니, 98세 로맨티스트 조병만 할아버지)의 한결 같은 사랑과 이별을 담은 다큐멘터리로 2014년 DMZ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관객상 수상했으며 2015년 산타바바라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경쟁 부분에 초청됐다.

▲ [오마이포토]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 진모영 감독, 독립영화에 애정을 ⓒ 이정민


독립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의 진모영 감독과 한경수 PD가 18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아트하우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는 76년을 연애하듯, 생을 함께 해온 백발 노부부(89세 소녀감성 강계열 할머니, 98세 로맨티스트 조병만 할아버지)의 한결 같은 사랑과 이별을 담은 다큐멘터리로 2014년 DMZ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관객상 수상했으며 2015년 산타바바라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경쟁 부분에 초청됐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 진모영 한경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