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 로건 레먼, 또 만나 반가워요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퓨리> 기자회견에서 노먼 앨리슨 역의 배우 로건 레먼이 인사를 하고 있다. <퓨리>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 대디가 4인의 병사와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최악의 조건에서 전투를 벌이는 한 전차부대 이야기다. 11월 20일 개봉.

▲ '퓨리' 로건 레먼, 또 만나 반가워요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퓨리> 기자회견에서 노먼 앨리슨 역의 배우 로건 레먼이 인사를 하고 있다. <퓨리>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 대디가 4인의 병사와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최악의 조건에서 전투를 벌이는 한 전차부대 이야기다. 11월 20일 개봉.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사진/이정민 기자| 할리우드 전쟁 영화 <퓨리>에 참여한 로건 레먼이 한국 방문에 대한 큰 기대감을 보였다. 지난 2011년 영화 < 삼총사 3D >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이후 공식적으로 두 번째 내한이다.

로건 레먼은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전엔 부산을 다녀갔는데 이번엔 서울에 올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개인적으로는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를 좋아하고, 봉준호 감독 작품의 큰 팬"이라 말했다. 이어 그는 "한국영화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퓨리>가 세계 전쟁의 참담한 현실을 그린 작품이기에 국내 영화 <명량>을 언급한 한 취재진의 질문이 있었다. 이에 로건 레먼은 "<명량>의 전투 장면이 대단하다고 들었는데 아직 보진 못했지만 상당히 기대 중"이라 답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로건 레먼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서 본인이 직접 현지에서 먹을 음식 목록을 적어오는 등 열성을 보였다고. 로건 레먼은 "한국에 대한 인상이 참 좋은데 체류 기간 동안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음식도 도전해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퓨리>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대의 탱크와 5명의 대원으로 사투를 펼쳐야 했던 한 부대의 이야기를 그렸다. 브래드 피트가 영화의 제작과 주연을 맡았고, 로건 레먼, 샤이아 라보프 등이 출연했다. 북미에서 이미 지난 10월 17일에 개봉했고, 국내 개봉은 오는 20일이다. 

로건 레먼 브래드 피트 퓨리 명량 봉준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