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의 벗님들(김필, 곽진언, 임도혁)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을 부른 벗님들(김필, 곽진언, 임도혁) ⓒ CJ E&M


Mnet <슈퍼스타K6>이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미션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0일 <슈퍼스타K6> 측에 따르면 19일 방영된 5회는 최고 시청률 6.5%, 평균 시청률 5%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유료방송플랫폼 기준, Mnet, tvN, KM 채널 합산)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최고 시청률 6%, 평균 시청률 5%를 기록한 바 있다.

이어 <슈퍼스타K6> 측은 "케이블과 종합편성채널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도 달성했다"며 "남녀 10대에서 50대까지 고른 연령층에서 시청률 상위권을 기록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슈스케 파워'를 보여줬다"고 자평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보여준 콜라보레이션 미션은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부른 '벗님들'(김필, 곽진언, 임도혁)은 방송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른 것을 비롯, 포털 사이트와 유투브에 공개된 '당신만이' 풀버선 영상은 7시간 만에 83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당신만이' 음원 공개 후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19일 <슈퍼스타K6>에서는 장우람, 북인천 19, 김필, 곽진언, 임도혁, 버스터리드, 더블 T.O.V가 콜라보레이션 미션에서 합격했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