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조가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

장승조가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 ⓒ 네오스 엔터테인먼트


린아와 결혼 보도가 난 배우 장승조가 지난 25일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자필 편지를 올렸다. 공개된 편지에 장승조는 "결혼 소식을 접하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카페 식구들에게 제일 먼저 알리고 축하 받고 싶었는데 이렇게 소식 전하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라고 운을 뗐다.

장승조는 "서로에 대한 확신, 믿음으로 평생 함께 하길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가족들이나 일에 대한 책임감이 있다 보니 좀 더 신중하게, 감정에만 치우쳐 경솔하고 싶지 않아 더욱 조심스러웠습니다"라고 결혼 공개에 대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장승조는 "배우를 하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는 것이 참 어렵고 때로는 두렵기도 한 과정이라 생각하지만 더 치열해지고 단단해지기 위한 또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하고 마음을 다지는 중"이라며 "항상 응원해주시고 찾아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다는 거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앞으로도 배우로서 실망시키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장승조는 오는 11월 22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 현재 그는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의 에디 역으로 출연 중이다.

장승조 린아 결혼 천상지희 블러드 브라더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