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7인의 식객> 에티오피아 편 출연자들

MBC <7인의 식객> 에티오피아 편 출연자들 ⓒ MBC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 MBC 예능 <7인의 식객>이 오는 8월 말로 종영할 예정이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프랑스 편이 마지막일 것으로 보인다.

지난 5월 30일 중국 편을 시작으로 첫 방송된 <7인의 식객>은 출연자들이 세계 곳곳의 문화와 음식을 체험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리얼 체험 프로그램이다. 최초 4.9%의 전국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로 출발했으나, 최근에는 3%대까지 떨어지는 등 좀처럼 반등세를 보이지 못하고 있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7인의 식객>은 폐지라기보다는 시즌제로 갈 여지도 있는 상황이다. 출연진들은 지난 6월 26일 프랑스로 출국해 녹화 분량을 확보한 후 7월 4일 귀국했다. 25일 방송에서 에티오피아 마지막 편이 나간 이후 프랑스 편의 남은 분량을 방송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해 MBC 관계자는 "12회 분량으로 갈지, 16회로 갈지 논의 중이며, 프랑스 편 이후  촬영 계획이 잡혀있지 않은 건 맞다"며 "아직 종영 여부를 말할 단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7인의 식객>은 신성우, 이영아, 서경석, 김경식, 손헌수, 남상일, 김경란, 샤이니 키 등이 출연했으며, 프랑스 편에 샘 해밍턴과 지나가 합류했다.

7인의 식객 신성우 이영아 샤이니 샘 해밍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