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추 트레인 추신수가 삐끗한 왼쪽 발목에 대한 MRI 검진을 받은 결과,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당초 추신수는 지난 22일(한국시각)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원정 시리즈 1차전에 1번타자 겸 좌익수로 출전하여 시즌 2호 홈런을 기록하는 등 활약했으나 7회 1루 베이스를 밟다가 왼쪽 발목을 다치며 교체되었다.

현재 텍사스 레인저스는 중심타선에 포진한 애드리안 벨트레를 포함하여 무려 11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들어가 있는 이른바 '부상병동'. 그 때문에 추신수의 부상에 민감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MRI 촬영 결과 큰 이상은 없는 단순 염좌로 드러났고, 텍사스 주 댈러스 지역 언론 스타텔레그램의 기자 제프 윌슨은 "추신수는 부상자 명단(Disabled List)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구단 측에서도 "추신수는 Day-to-Day 명단(부상자 명단이 아닌 출전선수 로스터에 포함되어 휴식을 취하는 선수)이다. 시애틀과의 시리즈에 정상적으로 출전한다"고 밝혔다.

일단, 23일 경기에는 마이클 초이스가 추신수를 대신하여 좌익수로 선발출장했다. 추신수는 발목 보호 차원에서 휴식을 취한 뒤 26일(한국시각) 시애틀과의 시리즈부터 정상적으로 출전할 예정이다.


☞ 관점이 있는 스포츠 뉴스, '오마이스포츠' 페이스북 바로가기

MLB 메이저리그야구 추신수발목부상 텍사스레인저스 부상병동텍사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퍼스널 브랜더/서양사학자/기자/작가/강사/1987.07.24, O/DKU/가톨릭 청년성서모임/지리/교통/야구분석(MLB,KBO)/산업 여러분야/각종 토론회, 전시회/글쓰기/당류/블로거/커피 1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있는 남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