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유세윤이 tvN <SNL 코리아> 고정 크루로 합류한다.

개그맨 유세윤이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 컴백을 눈앞에 두고 있다. ⓒ CJ E&M


|오마이스타 ■취재/이미나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 컴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복수의 방송가 관계자에 따르면, 유세윤은 tvN이 새로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 퍼펙트 싱어 VS >의 MC 자리를 놓고 막판 협의 중이다. < 퍼펙트 싱어 VS >는 연예인과 일반인이 한 팀이 되어 노래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청중'에게 평가받는 기존의 경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기계'로 정확한 음정과 박자 등을 평가하는 신개념 경연 프로그램이다.

그간 < SNL 코리아 > <라디오스타>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온 유세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약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할 전망이다. < 퍼펙트 싱어 VS >를 시작으로 그가 임시 하차했던 프로그램에 다시 모습을 드러낼 지도 관심사다.

이에 대해 CJ E&M 측은 <오마이스타>와의 통화에서 "< 퍼펙트 싱어 VS >를 준비 중인 것도 사실이며, 유세윤에게 MC 제안을 한 것도 사실"이라며 "그러나 아직 출연 여부를 조율 중으로, 최종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음주운전 뒤 자수, 방송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유세윤은 16일 UV로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을 알렸다.

유세윤 퍼펙트 싱어 VS SNL코리아 라디오스타 UV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