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이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진 군의관 양아무개씨의 임관식에 참석한 모습.

배우 한고은이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진 군의관 양아무개씨의 임관식에 참석한 모습. ⓒ 독자제보


|오마이스타 ■취재/조경이 기자| 배우 한고은(39)이 7살 연하 연인 양아무개씨의 군의관 임관식에 참석한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두 사람이 서로를 안고 있는 사진이 포착됐다.

25일 오후 한 독자는 <오마이스타>에 익명을 요구하며 한고은이 양아무개씨의 임관식에 참석한 사진 2장을 보내왔다. 이 사진에서 한고은은 양씨와 포옹하며 주위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한고은은 양아무개씨 가족들과 자연스럽게 함께 군의관 임관식에 참석한 모습이다.

앞서 <오마이스타>는 한고은과 군의관 양아무개씨의 연애 사실을 25일 단독 보도했다. 양씨가 한고은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카카오스토리에 올리면서 교제 사실이 알려진 것. 이 사진과 함께 "며칠이나 됐다고 되게 보고 싶네"라는 글도 게재됐다.  

 배우 한고은이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진 군의관 양아무개씨의 임관식에 양씨의 가족들과 함께 자리한 모습. 한고은의 오른쪽은 양씨의 형인 양재진 정신과 전문의다.

배우 한고은이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진 군의관 양아무개씨의 임관식에 양씨의 가족들과 함께 자리한 모습. 한고은의 오른쪽은 양씨의 형인 양재진 정신과 전문의다. ⓒ 독자제보


한고은의 남자친구인 양씨는 32살의 군의관. 형은 양재진 정신과 전문의로 진병원 원장이다. 양재진 원장은 현재 MBN <인생고민 해결SHOW 신세계>에 출연중이며, 이전에도 <렛미인>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또한 지난해 4월에는 한고은이 양재진 원장이 운영하는 진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후 인증 사진을 찍어 진병원 블로그에도 올라와 있다.

한편, 한고은은 MBC <구가의 서> 후속으로 7월에 방송되는 <불의 여신 정이>에 캐스팅돼 오랜만에 사극으로 컴백한다.


한고은 양재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