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솔로앨범 '디스커버' 일본에서 2월 27일 전격 발매

대성 ⓒ YG


빅뱅 대성이 7월 31일 일본에서 첫 솔로 싱글 'I Love You'를 발표한다.

'I Love You'는 오자키 유타카의 명곡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대성이 부른 'I Love You'는 7월에 방영되는 일본 드라마 <I Love You>의 주제가로 선정되었다. 드라마 <I Love You>는 에이벡스와 소프트뱅크가 개발한 스마트 폰 종합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UULA'를 통해 볼 수 있는 UULA 오리지널 드라마다.

특히 대성은 일본의 대표 바이올리니스트 하카세 타로와 함께 이번 솔로 싱글을 작업하여 더욱 주목을 끌었다. 하카세 타로는 셀린 디온과 'To Love You More'를 함께 작업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일본 최고 바이올리니스트다.

대성은 "오자키 유타카씨의 'I Love You'는 워낙 유명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라 부담감도 있었지만 너무나 좋아하는 노래이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하카세 타로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서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하카세씨의 바이올린 소리와 제 목소리가 잘 조화되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I Love You'가 만들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성 오자키 유타카 아이 러브 유 대성 아이 러브 유 I LOVE YOU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