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하루만 공개된 프레인TPC 홈페이지 메인 화면.

22일 하루만 공개된 프레인TPC 홈페이지 메인 화면. ⓒ 프레인 TPC


군복무 중에 생일을 맞은 배우 김무열을 위해 소삭사인 프레인TPC가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사실이 알려졌다. 김무열의 생일인 5월 22일에 맞춰 자사 홈페이지를 그의 사진으로 장식한 것.

해당 사진은 프레인TPC의 여준영 대표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일본에서 뮤지컬 <쓰릴미> 공연 당시 연습 중인 김무열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여준영 대표는 그의 사진에 'Happy birthday. MOO.'라는 축하메시지를 적어 배우에 대한 애정을 담았다는 후문이다.

김무열의 사진으로 꾸며진 메인 페이지에는 축하 메시지도 함께 남길 수 있어 많은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같은 소속사 배우인 류승룡도 '한곳에서 묵묵히 뿌리 내리는 휴식 같은 나무, 항상 거기 있는 거대하지만 친근한 산 같은 배우 무열아! 너의 웃음, 사람냄새, 연기, 노래, 춤이 탄생한 오늘! 감사한다. 사랑한다'며 애정이 담긴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프레인 관계자는 "김무열의 생일을 기념한 특별 페이지는 22일 하루만 공개됐으며, 홈페이지에 남겨진 메시지는 소속사에서 모두 출력해 김무열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김무열 프레인 쓰릴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