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태지와 예비신부인 배우 이은성

가수 서태지와 예비신부인 배우 이은성 ⓒ 서태지닷컴


가수 서태지가 결혼한다. 상대는 16살 연하의 배우 이은성이다.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서태지는 최근 이은성과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어.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하려고 해"라고 운을 뗀 서태지는 "내 아내가 되어 줄 사람은 바로 배우 이은성"이라고 소개했다.

서태지는 "사실 언젠가부터 '이젠 내 인생의 동반자가 나타나면 좋겠다'고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마치 기적처럼 짝이 나타나게 된 거야"라면서 "은성이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야"라고 전했다.

이어 서태지는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 지켜봐 주길"이라면서 "지난 21년 동안 음악을 하고, 또 최고의 팬들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어. 그리고 또 다른 두근거림으로 시작될 우리의 새로운 음악 여정도 기대해 주길"이라고 덧붙였다.

이은성은 지난 2008년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서태지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호감을 갖고 연락을 지속하던 두 사람은 2009년 말께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2011년 보도를 통해 과거 배우 이지아와 결혼 후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 재혼 공식발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