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트랙리스트

이하이 트랙리스트 ⓒ YG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하이의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월 4일 오전 YG공식블로그 (www.yg-life.com)를 통해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이하이는 3월 7일 5곡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후, 3월21일 다른 5곡을 포함한 풀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이츠 오버(IT'S OVER)'와 '로즈(ROSE)'로 두 곡이다.

3월7일 공개되는 첫 타이틀곡 'IT'S OVER'는 이하이의 데뷔 싱글 앨범 '1,2,3,4'에 참여했던 마스타 우(MASTA WU)가 작사를, 리디아 백(LYDIA PAEK)과 로빈이 공동작곡한 곡이다. 또한 두 번째 타이틀곡 'ROSE'는 YG 가수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테디와 원타임의 송백경이 공동 작곡했다.

여기에 YG의 새 걸그룹 멤버인 김제니도 '스페셜(SPECIAL)'이란 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이하이의 앨범엔 2NE1의 '아파'를 작곡한 선우정아와 에픽하이의 타블로, 빅뱅의 'BAD BOY'를 작곡한 초이스37(CHOICE37) 등 YG의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하이 YG 김제니 이츠 오버 로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