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선수 장미란, 성시경 라디오 팬 인증

역도선수 장미란, 성시경 라디오 팬 인증 ⓒ MBC


성시경 라디오의 팬임을 밝힌 역도선수 장미란이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91.9MHz, MBC FM4U, 매일 밤 10시~12시)에 직접 출연했다.  

장미란 선수는 "성시경 씨가 진행하는 라디오를 정말 열심히 듣는다. 너무 재밌어서 혼자 라디오 들으면서 웃으면, 코치님이 '방송국에 장미란 미쳤다고 전화한다'고 놀리셨다"라고 밝힌 바 있다.

평소 애청하던 <음악도시>에 직접 출연한 자리에서 "런던 올림픽에 가서도 후배랑 같이 <FM 음악도시>를 애청했다. 후배는 원래 라디오를 잘 듣는 편이 아니었는데 '한국 돌아가면 열심히 들어야겠다'고 해서 괜히 뿌듯하기도 했다"고 말해, DJ 성시경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방송 녹음을 위해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를 방문한 장미란 선수는 <음악도시> 코너와 게스트를 줄줄이 꿰고, 장미란 만의 야심찬 신청곡을 무려 9곡이나 준비해 와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분이다. 또한 <음악도시> 게스트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며, 런던 올림픽에서 직접 사 온 기념품도 준비했다고.

DJ 성시경 역시 장 선수가 사온 팥빵을 직접 들고 다니며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와 <푸른밤, 정엽입니다> 제작진에게 나눠주는 등 장미란 선수 자랑에 여념이 없었다. 이날 <음악도시>에서는 장미란 선수의 첫 여행지인 발리에서 생긴 일, 친절한 미란씨가 후배를 다루는 기술, '감성 돋는' 장미란의 선곡 리스트를 모두 들어볼 수 있다.

장미란의 깨알 같은 수다는 9월 6일(목) 밤 10시, MBC FM4U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에서 직접 들어볼 수 있다.

장미란 성시경 음악도시 라디오 런던올림픽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