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결혼하는 영화배우 홍경인 영화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등에 출연한 영화배우 홍경인이 8년간 사랑을 나눈 사업가 박아무개시와 오는 2월 12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 2월 12일 결혼하는 영화배우 홍경인 영화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등에 출연한 영화배우 홍경인이 8년간 사랑을 나눈 사업가 박아무개시와 오는 2월 12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 다즐엔터테인먼트


배우 홍경인(37)이 결혼한다.

홍경인은 24일 오전 <오마이스타>와의 통화에서 "2월 12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서울 청담동 애니버셔리 청담. 예비신부는 2004년부터 교제한 사업가 박아무개씨다.

지난 10월, 홍경인이 2012년 결혼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홍경인은 "아직 프러포즈를 하지 못했다"고 즉답을 피한 바 있다.

홍경인의 결혼 소식은 그가 촬영 중인 영화 <공소시효> 팬카페에 '연기자 홍경인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청첩장 사진이 올라와 알려졌다.

홍경인은 이날 통화에서 "(예비신부에게) 프러포즈를 했다"며 "흔쾌히 승낙해 결혼 날짜를 잡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홍경인은 "설 연휴에도 양가에 인사를 드렸다"고 했다.

KBS 1TV <광개토태왕>에 출연하고 있는 홍경인은 현재 영화 <공소시효>를 촬영 중이다.

홍경인 결혼 공소시효 광개토태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