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유어 라이프'... 제대군인 응원합니다

국가보훈처, 10월 31일까지 응원 영상-사진 남기기 캠페인 진행

등록 2020.10.07 09:28수정 2020.10.07 15:14
0
원고료로 응원
제대한 군인을 응원하는 캠페인 '브라보! 유어 라이프(Bravo! Your Life)'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거수경례, 생활 속 물건 등을 활용한 '받들어 총' 자세, 노래 및 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대군인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담아 응원하는 대회(챌린지)이다.

국가보훈처(처장 박삼득)는 "국토수호를 위해 헌신한 제대군인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대국민 제대군인 응원캠페인을 진행한다"면서 "가짜사나이 이근 예비역 대위와 가수 스텔라 구성원(멤버) 가영, 개그우먼 에나스쿨, 모델 변정아 등 유명인사 들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응원의 열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a

제대군인 응원 챌린지 참여 방법 ⓒ 국가보훈처

 
이번 제대군인 응원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은 본인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제대군인을 응원하는 영상 및 사진을 게시하고, 캠페인 누리집(https://bravochallenge.co.kr)에 게시물의 주소(URL)를 남기면 된다.

한편, 이번 캠페인 참여자 중에 추첨을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치킨 콜라 꾸러미 등 대회 기간 동안 총 6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제대군인 #국가보훈처 #응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환경과 사람에 관심이 많은 오마이뉴스 기자입니다. 10만인클럽에 가입해서 응원해주세요^^ http://omn.kr/acj7

AD

AD

AD

인기기사

  1. 1 아니, 소파가 왜 강가에... 섬진강 갔다 놀랐습니다
  2. 2 "일본정치가 큰 위험에 빠질 것 우려해..." 역대급 내부고발
  3. 3 시속 370km, 한국형 고속철도... '전국 2시간 생활권' 곧 온다
  4. 4 두 번의 기회 날린 윤 대통령, 독일 총리는 정반대로 했다
  5. 5 '김건희 비선' 의혹, 왜 자꾸 나오나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