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따뜻한 선생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2. 예~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렇게 송선생님께서 저에게 사랑을 주시고 저는 감사를 드리고 있네요^^ 기쁜일인 것 같아요.
  3. 사람은 불완전하다는 이유가 때로는 큰 위안이 되는 경우에 자신을 점검하면서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송선생님은 저 보다 지혜로우실 것입니다. 저는 지혜와 한 동안 멀었었답니다. 부끄럽게도요...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4. 송선생님께도 화이팅예요^*^
  5. 송삼례님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저의 글 곳곳에 반응을 보이시는 것을 보면 애정이 깊으신 분 같습니다. 감사드리며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김옥숙드림.
  6. 비 피해가 덜하길 바랍니다.
  7. 역시~ 조정래님 대단하십니다. 솔직하고 명확하시고... 좋습니다^^
  8. 참으로 가슴아프네요. 사람이 강한들 얼마나 강하고 약한들 또한 얼마나 약하다고 그러는지... co****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저는 특히 오늘 사람의 강*약관계없이 사람, 그 자체를 존중하는 마음과 태도로 살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김현숙님의 응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10. kimhow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오늘 즐겁고 평안하신 날 이루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