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노동일보 입니다. 댓글 순서를 바꿔 놓으면 답변과 질문이 엇갈릴 텐데... 이에 따라 독자들이 헷갈려하지 않을까요? 노동일보에서 댓글을 달아놓은 순서는 먼저 <노동일보 현재 휴간은 잘못된 것입니다. 과거 노동일보는 폐간됐습니다. 현재 노동일보는 발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고 이어 <아이고 제가 확인 없이 결례를 했군요. 저도 거기 출신이니 너른 마음으로 이해하시길. 근데, 이태복이 손을 뗀 건가요?> 이며 이어 <과거 노동일보 출신이라면, 나보다 내막을 더 알겠군요. 일단 이태복씨는 관계가 없어요.>입니다. 댓글 순서를 바꿔 놓으면 답변과 질문이 헷갈리지 않나요? 가짜 댓글 처럼 보이는 군요. 이같이 순서를 바꿔놓으면 안될 것 같습니다. 편집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노동일보
  2. 과거 노동일보 출신이라면, 나보다 내막을 더 알겠군요. 일단 이태복씨는 관계가 없어요.
  3. 노동일보 현재휴간은 잘못 된 것입니다. 과거 노동일보는 폐간됐습니다만, 현재 노동일보는 발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