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무슨 말씀을요... 선생님처럼 마음써주시는 분들 덕에 더 힘내서 살아갈 수 있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강현이 엄마
  2. 안녕하세요 강현이 엄마에요. 기자님 통해서 선생님 말씀 전해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 강현이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마음만으로도 저희 강현이와 가족들은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습니다. 강현이가 장애가 있다고 해서 다른 분들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은 저의 마음을 이해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강현이, 그리고 SMA아이들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릴게요.
  3. 감사합니다
  4. 링크도 걸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5. 네.. 하루하루 애가 탑니다. 어떤 용건인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의사타진을 해볼 수 있습니다.
  6. 너무 이쁜 아이들...우리나라의 미래는 밝습니다
  7. 정말 좋답니다. 전국의 학교가 다 이렇게 되기를 바래봅니다.
  8. 두밀리 상색리는 아마 짓거나 구매하셔야 할 것 같구요 달전리쪽에도 전원주택단지가 있는 걸로 압니다.
  9. 가평읍내에까지도 통학버스가 가구요, 두밀리 상색리 달전리에 많이들 사세요
  10. 감사합니다. 교장선생님부터 행정실 선생님들까지 다들 너무 좋으시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