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문은, 아랍어를 전공하였다. 아랍 이슬람 지역의 과거와 현재의 문명과 일상, 이슬람 사회를 연구하고 있다. 그 것을 배우고 나누는 일에 관심을 갖고 있다.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댓글안녕하세요! 종종 오마이뉴스에 기사를 올리고 있는 김동문입니다. 혹시 이전에 `최백순` 기자명을 사용하셨었는지요? 아래의 기사를 읽고서 여쭤볼 것이 있어서 여기에 댓글로 남깁니다.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0262862
  2. 안녕하세요! 종종 오마이뉴스에 기사를 올리고 있는 김동문입니다. 혹시 이전에 `최백순` 기자명을 사용하셨었는지요? 아래의 기사를 읽고서 여쭤볼 것이 있어서 여기에 댓글로 남깁니다.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0262862
  3. 그 교회는 조 모 목사가 담임인 성결교회이고요, 강남에 있는 오륜교회는 김 모 목사가 담임인 장로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