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오마이광장

* 오마이광장은 오마이뉴스가 회원및 독자여러분께 알려드리는 공간입니다

11월 4일(화) 오마이뉴스가 확~ 바뀝니다. (4)페이스북 공유트위터 공유
편집부(ohmyedit) 2003.10.06 10:59 조회 : 7693

11월 4일(화) 오마이뉴스가 확~ 바뀝니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뉴스를, 더욱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오마이뉴스 사이트를 전면 개편합니다.

ㅁ원하는 기사를 쉽게 찾고 읽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편합니다.
다소 복잡하고 무겁게 느껴지던 서비스 화면을 서비스 기능별로 정리, 원하는 기사를 쉽게 찾고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기사성격별 분류에 따른 왼쪽 메뉴나, '전체기사 보기''가장 많이 본 기사' 등의 새 기능 역시 이같은 기사읽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시민기자들이 작성하는 기사들을 상단 배치함으로써 뉴스게릴라 미디어로서의 성격을 강화했습니다.

ㅁ동영상, 사진, 만평 등 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합니다.
지난 9월 일시 중단했던 오마이TV 서비스를 주내 오픈합니다. 우선 여의도 정가의 생생한 현장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낼 '여의도 노컷'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또 전국시사만화작가회의가 운영하는 인터넷 카툰저널인 '뉴스툰'과 제휴,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시사만평'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사진 부문에선 '오마이디카'라는 독자들의 참여공간을 새롭게 마련, 기존 '포토갤러리'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ㅁ더욱 풍성한 뉴스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먼저 인터넷 경제신문인 <이데일리>와 제휴를 통해 'edaily 경제속보'(경제면)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이를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경제흐름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각 면별 성격에 맞는 컨텐츠를 계속 보강해나갈 계획입니다.

이밖에도 그동안 제기됐던 의견들을 수렴, '기자에게 쪽지보내기' '오탈자 신고' 등 여러 서비스 기능들을 새롭게 보완했습니다. 직접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하나하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한편 서비스 개편 작업을 위해 부득이 11월 4일 오후 2시50분부터 3시까지 약 10분간 서비스를 중단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새롭게 개편하는 오마이뉴스에 대해서도 독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오마이뉴스는 독자 및 시민기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최상의 인터넷 뉴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별명) * 별명은 [정보수정]에서 입력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내 용 댓글등록
이학덕 (lhd421029) | 2003.11.06 19:50:22
어느 날 갑자기 이상해서 이거 왜 이래 누가 건드렸나! 하며 놀랐짜나. ㅆ ㅋ ㅎ
이홍관 (guanilee) | 2003.11.06 13:46:52
홈피에 버그 있는 것 같습니다. 모질라 파이어버드 쓰는데 백 버튼이 안되는 것 좀 손질해 주시기 바랍니다.
눈텡이 (【天上】™) | 2003.11.05 23:37:46
오마이 바뀌는건 찬성입니다만...왠지 화면이 산만하네요...기사찾기가 더 어려워진 느낌입니다..정작 고 해상도에선 어지러움증이 이네요..일부단순화하는건 어떨지 싶습니다-_-;;

수정 삭제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시 조회